기사 메일전송
추악한 권력투쟁, 시민들께 사과하라! - 자유한국당 오산시장후보 이권재
  • 기사등록 2018-05-09 17:34:00
기사수정

 이권재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더불어민주당은 진흙탕 집안싸움의 진상을 밝히고 추악한 권력투쟁에 대해 시민들께 사과하라는 입장을 밝혔다.

 

▲자유한국당 오산시장후보 이권재

 

오산 더불어민주당의 추악한 집안싸움, 권력투쟁이 도를 넘고 있다더불어 민주당 문영근 오산시장 예비후보는 지나 8일 기자회견을 열고 곽상욱 예비후보의 관련된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대해 곽상욱 예비후보도 기자회견을 갖고 이 사진은 공개된 장소에서 동료들과 가진 뒷풀이, 사생활을 누군가 도둑촬영 한 것이라면서 사진을 공개한 문영근 예비후보를 고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일단 곽상욱 예비후보부터 문제의 부적절한 행동과 도둑촬영한 사진에 대해 명백히 해명할 것을 요구한다.

 

문영근 후보가 공개한 사진에 보면 누가봐도 곽상욱 예비후보는 한 여성과 부적절한 행동을 하는 것이 명확해 보이는데 언제 어디서 어떤 여성과 한 행동인지 분명히 밝혀야만 한다.

 

곽 예비후보는 오산시민들이 두 번이나 뽑아준 오산의 얼굴이며 고도의 청렴성과 도덕성이 요구되는 공인중의 공인이기 때문이다.

 

곽상욱 오산시장 예비후보는 공개된 장소에서의 여흥이라고 하고, 문영근 예비후보는 미투라고 주장하는 사건의 시간과 장소, 함께 한 여성이 누구인지 무엇을 했는지 분명히 밝히는 것은 시민에 대한 의무이다.

 

문영근 예비후보에게도 요구한다.

 

문영근 예비후보는 곽 예비후보의 부적절한 행동과 관련된 동영상을 상대당 후보가 확보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일부 사진을 공개했는데, 문제의 동영상이 어떤 내용인지 상대당 후보가 누구인지를 즉각 밝혀야 한다.

 

문영근 예비후보가 계속 의혹만 제기하고 상대당 후보 운운하는 것은 자신의 책임을 면하면서 곽 예비후보에 대한 의혹은 계속 제기하려는 치졸한 수법이다.

 

아울러 경찰은 시중에 유포된 사진의 출처와 관련하여 현재 고소고발 돼있는 사건의 신속하고 엄정한 수사를 통해서 이 사건의 진실을 밝혀야 할 것이다.

 

오산의 집권세력인 더불어민주당이 벌이고 있는 추악한 집안싸움, 이전투구에 시민들은 분노하고 있다.

 

이번에 드러났듯이 지난 10년 이상 오산의 발전이 지체되고 있는 것도 오산집권 세력, 더불어민주당이 도시의 발전보다 자리싸움에만 골몰해왔기 때문이다.

 

더불어민주당은 오산의 이런 적폐에 대해 시민들에게 석고대죄 해야만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2551
  • 기사등록 2018-05-09 17:3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