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막가파식 경선 당장 중단하라 - 곽상욱 예비후보, 문영근 기자회견 반박논평
  • 기사등록 2018-05-04 17:47:00
기사수정

 [시사인경제]지난 3일, 문영근 더블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 기자회견과 관련 곽상욱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는 즉각 반박 논평을 발표했다. 논평은 다음과 같다.

 

 

 

 

<논평>

문영근 예비후보는 근거없는 사실로

경선판을 혼탁하게 만드는 행위를 당장 중단하라

 

오산시 선관위가 2일 의문의 제보를 받아 조사한 이른 바 유사 선거 사무실은 곽상욱 선거캠프 관련자의 사촌동생 개인 사무실이다. 이 사무실은 그의 생업을 위한 상업적 업무시설로 캠프 관계자가 가끔 들러 휴식을 취하거나 간략한 개인 일을 처리하는데 이용하였을 뿐 이번 선거와는 전혀 관련이 없다.

 

2일 저녁 오산시 선관위가 사무실에 대해 조사를 진행하였기 때문에 조만간 이같은 사실이 분명하게 밝혀질 것이다. 문 예비후보가 경선을 앞둔 상황에서 선관위 조사 그 자체를 이유로 이 사무실이 흡사 유사 선거사무실인 것처럼 의혹을 퍼트리고 있는 것은 전형적인 과장 흑색선전이다.

 

이번 경선은 문 예비후보의 지속적인 막가파식 의혹 제기로 진짜 상대인 자유한국당에서조차 조롱할 정도로 진흙탕 경선이 되고 있다. 문 예비후보는 이성을 찾아 비열한 흑색선전을 당장 중단하라.

 

2018. 5. 3

 

곽상욱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 든든캠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2491
  • 기사등록 2018-05-04 17:4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