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전하는 여성! 희망이 넘치는 여성! - 양평군여성단체협의회, 지난 25일 신년인사회 갖고 무술년 활동 방향 밝혀
  • 기사등록 2018-01-26 13:17:00
기사수정
    2018년도 양평군 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
[시사인경제]양평군 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25일 평생학습센터에서 ‘2018년도 양평군 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여성단체협의회의 발전을 기원하고자 실시됐으며, 김영애 협의회장을 비롯한 회원들과 군의회 의원, 도의원, 각계 기관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영애 회장은 “지역사회 발전에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역량을 발휘해 활발한 사회참여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며 “여성들의 현명한 지혜와 힘을 한데 모아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새해 각오를 밝혔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동영상 신년사를 통해 “양평군여성단체협의회의 화합과 단결로 뜨거운 열정과 활력이 넘치는 양평을 만드는데 함께 동참해 주길 바란다”며,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를 비롯한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노력해 주길 당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군여성단체협의회는 현재 13개 단체의 협의체로 1천700여 명의 회원이 가입돼 있으며, 각 단체는 양성평등주간행사, 여성지도자 양성교육, 동거부부 합동결혼식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39232
  • 기사등록 2018-01-26 13:1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블랙울프 커피숍, 감성적인 공간에서 깊은 맛의 커피를 만나다 블랙울프 커피숍은 2018년 화성시 지산2길에서 첫 문을 열었으며, 그 독특한 커피와 감성적인 분위기로 주목받고 있는 커피숍이다. 지금은 오산대역점, 광교역점 등 여러 체인점을 운영하며 빠르게 확장 중에 있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커피, 수제 맥주,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블랙울프는 커피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전국..
  2.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촛불의 밤’ 성황리 개최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총동문회의 전통 행사인 ‘촛불의 밤’이 지난 13일 오산웨딩의전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제19대 정운규 회장의 이임과 제20대 문경옥 회장의 취임을 기념하며, 크리스토퍼 정신을 재조명하는 의미 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이날 행사에는 정문규 회장과 문경옥 신임 회장을 비롯하여 총동문회 회장...
  3. 자율선택급식 2주년, 새로운 학교급식 비전 제시 경기도교육청은 자율선택급식 도입 2주년을 맞아 17일 도교육청 대강당에서 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과 평가와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새로운 학교급식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주관하는 ‘2024년 자율선택급식 열린 정책 토론회’가 17일 경기..
  4. 평택시, 폭설피해 소상공인 223개소에 재난지원금 선지급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폭설로 피해를 입은 관내 소상공인 223개소에 지난 17일 재난지원금을 예비비로 긴급 선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지난 11월 발생한 대설로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막대한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이루어진 것으로, 지원금은 예비비를 긴급하게 편성해 마련됐다. 재난지원금은 223개소의 피해 사업장(소상공인)에 300..
  5. 오산도시공사, "전기차 화재 대응 민관합동훈련 성료" 오산도시공사(사장 김정수)가 18일 오후 2시 오산운암공영주차장 3층에서 100여 명이 참여한 대규모 민관합동 훈련을 통해 전기차 화재 예방과 초기 대응 체계를 점검했다."훈련을 실전같이, 실전을 훈련같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헤스티아의 화재확산방지포와 (주)엔에프방재의 리튬소화기를 활용한 실전형 훈련으로 시민 안전 강화에 나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