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헌정 밴드 ‘더 사이먼 앤 가펑클 스토리’ 첫 내한공연 - 오는 6일 오후 5시 안양아트센터 관악홀에서
  • 기사등록 2018-01-03 13:43:00
기사수정
    더 사이먼 앤 가펑클 스토리
[시사인경제]안양문화예술재단은 오는 6일 안양아트센터 관악홀에서 런던 및 뉴욕 출신의 5인조 헌정 밴드 ‘더 사이먼 앤 가펑클 스토리(THE SIMON & GARFUNKEL STORY)’ 내한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1960년대 활동했던 영국의 포크음악 듀오 사이먼 앤 가펑클(Simon & Garfunkel)의 음악을 담은 영화 ‘졸업’의 50주년을 기념하는 헌정 무대로 노래 실력까지 원조 밴드를 완벽 재현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 사이먼 앤 가펑클 스토리는 폴 사이먼과 아트 가펑클 역으로 출연하는 찰스 블리스와 필립 머레이 워슨 등 2명의 보컬과 3명의 세션으로 이루어진 팀이다. 이 가운데 필립 머레이 워슨은 영국의 리버풀 공연예술대학을 졸업한 뒤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배우 겸 가수로 활약하고 있다.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영상과 함께 배우와 뮤지션들이 함께 어우러져 강력하고 중독성 있는 라이브 무대가 펼쳐지며, 오랜 세월동안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린 'Mrs. Robinson', 'Bridge Over Troubled Water', 'Homeward Bound', 'Scarborough Fair', 'The Boxer', 'The Sound of Silence' 등을 포함한 사이먼 앤 가펑클의 주요 히트곡들이 연주된다.

전 세계적으로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관람한 더 사이먼 앤 가펑클 스토리의 무대는 현재 영국 웨스트엔드와 미국, 유럽, 캐나다, 중국, 홍콩, 싱가포르 등을 순회하는 월드투어 중에 있다.

공연의 관람료는 R석 5만원, S석 3만원이며 전화(☎031-687-0500) 및 홈페이지(www. ayac.or.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36941
  • 기사등록 2018-01-03 13:4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5.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