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성ECS 저소득 아동·청소년 교복비 및 교육비 지원 후원금 전달식 |
|
[시사인경제](주)지성ECS는 29일 남양주시 관내의 저소득 청소년의 교육비지원을 위해 후원금 총 1,500만원을 남양주시 별내희망케어센터에 전달했다.
전달한 후원금은 남양주시 북부관내 저소득 청소년의 교복비 마련과 교육비를 위한 복지사업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지성ECS 윤남식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조그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서 감사드리며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모든 분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다면 좋겠다는 지성의 전임직원들의 바람을 대신해서 전달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성ECS는 사면보강공사, 토목건축공사 및 종합엔지니어링 업체로서 안전하고 경제적인 시공기술 구현 뿐 아니라 지역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소외된 청소년의 복지향상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12년부터 2016년까지 매년 연말이면 잊지 않고 남양주시 관내의 저소득 청소년 후원금 지원을 위한 나눔을 이어왔으며, 특히 올해에는 기존 결연 청소년 뿐아니라 복지사각지대에 있던 청소년가정을 추가 지원하는 등 기업들의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