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2017 사랑의 쌀 나눔 행사 개최! - 자유한국당 이영희 의원, 성남시 정성노인의집 방문 사랑의 쌀 전달!
  • 기사등록 2017-12-27 15:26:00
기사수정
    2017 사랑의 쌀 나눔 행사
[시사인경제]지난 22일 경기도의회에서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이 주관하는 '2017 사랑의 쌀 나눔'행사가 개최됐다.

도의회 자유한국당은 매년 말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하면서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기 위한 기부활동을 이어온 바 있다.

27일은 자유한국당 소속 이영희 의원 등 도의회 자유한국당 관계자들이 '2017 사랑의 쌀 나눔' 행사의 나눔 이웃인 성남시 노인 복지시설 “정성노인의집”을 직접 방문했다.

이날 복지관을 방문한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소속 성남 출신 이영희 의원은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어르신들을 향해 품어온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사랑의 쌀을 준비했다. 도민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도의회 자유한국당 의원들의 정성이 전해지길 희망한다”며, “경기도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하며, 물품을 전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36299
  • 기사등록 2017-12-27 15:2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