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채인석 새정치민주연합 화성시장 후보가 18일 오후 시·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4곳에 참석하여 응원에 나섰다.
채인석 후보는 이날 오후 2시 라선거구(병점1동, 기배동, 화산동)의 박진섭 시의원 후보 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하여 “박진섭 후보는 현장에서 지역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고 눈치보지 않고 소신껏 정책을 추진할 수 있는 확실한 후보”라며 많은 성원을 부탁했다.
또한 오후 4시 마선거구(진안동, 병점2동, 반월동)의 박종선 시의원 후보 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하여 “박종선 후보는 지역현안과 주민의 불편사항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당내에서도 인정받는 검증된 뚝심일꾼”이라고 격려했다.
이어서 오후 5시 제3선거구(진안동, 병점1동, 병점2동, 반월동, 기배동, 화산동)의 권칠승 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하여 “전시행정, 탁상행정에서 벗어나 현장에서 답을 찾고 지속성장 가능한 정책을 추진하기 위해서는 권칠승 후보의 힘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끝으로 오후 6시 마선거구의 최용주 시의원 후보 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하여 “6.4 지방선거 이전과 이후 화성이 달라져야 한다. 화성을 바꿔나가는 중심에 최용주 후보가 우뚝 섰으면 좋겠다”고 외쳐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날 시·도의원 후보 개소식에는 새정치민주연합 이원욱 화성을 국회의원, 오일룡 화성갑 지역위원장, 제1선거구 박윤영, 제2선거구 서병권, 제4선거구 조광명 이상 도의원 후보, 가선거구 홍춘화, 조병수, 이홍근, 나선거구 박윤남, 다선거구 김홍성, 바선거구 이성희, 원유민 이상 시의원 후보가 참석해 힘을 보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