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비전센터와 함께 하는 2일간의 크리스마스 공연파티 |
|
[시사인경제]남양주시는 남양주도시공사에 위탁운영 중인 어린이비전센터에서 지난 23일부터 24일 양일간 진행한 ‘어린이비전센터와 함께 하는 ‘2일간의 크리스마스 공연파티’‘를 시민 700여 명이 참여하는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23일에 어린이뮤지컬 ‘ 숲 속의 친구들, 개미와 베짱이’를 무료공연으로 선보여 연휴 첫날 센터를 방문하는 400여명의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재즈, 캐럴을 입다’를 주제로 사전예약을 받은 300여명의 가족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케이크(부쉬 드 노엘) 만들기 및 재즈, 캐럴 공연 파티를 진행했다.
어린이비전센터는 크리스마스에 산타할아버지의 선물을 기대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직원 모두가 한마음이 돼 직접 고르고 포장한 선물을 나눠주며 행복한 성탄절이 될 수 있도록 마음을 전달했다. 파티에 참가한 가족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특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직접 디자인해 만들고, 재즈 캐럴 공연을 관람하면서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됐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어린이비전센터는 전국 최초의 어린이 감성체험시설로서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다양한 시즌 행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해 ‘어린이 DSLR 교실, 코딩특강, 어린이 체형교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