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찾아가는문화나들이 관람! 슈퍼 그레잇!! - 찾아가는문화나들이 ‘겨울이야기 시즌8’ 공연 성료
  • 기사등록 2017-12-26 11:08:00
기사수정
    넌버벌 퍼포먼스
[시사인경제]남양주시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남양주시청 다산홀에서 찾아가는문화나들이 ‘겨울이야기 시즌8’ 공연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찾아가는문화나들이는 지난 8년간 권역별 찾아가는 문화공연의 꾸준한 개최로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남양주시 만의 특별한 문화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했으며, 이번 찾아가는문화나들이 ‘겨울이야기 시즌8’은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넌버벌 퍼포먼스(파이어맨 + 드럼캣)공연과 그간 소외 됐던 성인을 위한 모노드라마(염쟁이 유씨)를 개최해 시민 모두가 문화로 행복한 연말이 될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특히 23일 개최한 ‘넌버벌 퍼포먼스(파이어맨 + 드럼캣)’는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공연후에 입소문이 퍼져 다음날인 24일 공연에 대한 현장예매 문의가 쇄도 했으며, 25일 개최한 ‘염쟁이 유씨’는 대한민국 모노드라마의 독보적인 작품으로 죽음의 창문으로 바라보는 삶을 유쾌하면서도 사실적으로 표현해 관람객들의 눈시울을 적시기도 했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연휴기간 찾아가는문화나들이 ‘겨울이야기 시즌8’을 찾아주신 관람객들을 위해 장난감과 문화공연 초대권을 깜짝 선물로 준비해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배가 했으며, 행사를 기획한 문화관광과 임진희 주무관은 2018년에도 공연특색에 맞는 깜짝 문화선물은 쭈욱 이어질 것이라고 덧 붙였다.

2017년 찾아가는문화나들이 공연은 ‘염쟁이 유씨’를 마지막으로 2018년 ‘시즌9’로 다시 찾아 올 예정이며, 내년에는 ‘테마가 있는 공연’과 학교 교육과정에 나오는 다양한 문학작품을 볼 수 있는 ‘공연으로 만나는 교과서’라는 주제로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36007
  • 기사등록 2017-12-26 11:0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2.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5. 오산드림봉사단,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미용 봉사’ 오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오산드림봉사단(단장 최은정)이 오늘도 변함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오산드림봉사단은 2023년에 결성되어 현재 40명의 단원이 활발히 활동 중이며, 단원들은 강사, 미용사, 기업인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달에 한 번, 저소득층을 위한 정기 미용 봉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