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의회 천동현 의원, 2017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수상 - 행감시 체계적인 자료 분석과 현장을 직접 방문
  • 기사등록 2017-12-22 15:32:00
기사수정
    경기도의회 천동현 의원 2017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수상
[시사인경제]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천동현의원(자유한국당, 안성1)은 22일 도시환경위원회로부터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시 체계적인 자료분석과 현장을 직접방문 하는 등 행정전반에 대한 심도있는 감사를 실시한 공로가 인정돼 선정됐다.

천동현의원은 도시환경위원으로서 평소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도시환경분야 발전에 기여했고, 특히 2017년 행정사무감사 기간동안 적극적인 감사활동을 통해 도민의 알권리 충족과 합리적인 개선방안을 제시해 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적극 노력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17년도 행감시 아스콘 공장의 대기오염물질 배출 관련 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함에도 저감대책 효과가 적어 도민의 건강이 우려 수준임을 지적하며 대기환경보전법 시행령 개정을 환경부에 건의하도록 요구했고, 공단관리사업소 행감시에는 산업구조 고도화에 따라 완충녹지 기능이 변화해야 할 것임을 밝히고 단순 수목식재에서 벗어나 경관을 살리고 친시민적 녹지공간 조성으로의 전환을 요구했다.

천동현 의원은 “의원으로서의 본분에 충실했을 뿐인데 수상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고, “앞으로도 도민들의 생활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도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35876
  • 기사등록 2017-12-22 15:3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