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공영애, 명상욱, 방성환, 지미연 도의원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정대상 수상
  • 기사등록 2017-12-19 15:52:00
기사수정
    우수의정대상 수상한 의원들 모습
[시사인경제]19일 대전 정부세종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는 제5회 우수의정 대상 시상식이 거행됐다.

이번 시상식에서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공영애, 명상욱, 방성환, 지미연 의원은 투철한 사명감과 대민봉사 정신으로 지역발전과 도정발전에 노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조례 제·개정 등을 통해, 도민 안전과 각종 민생안건 처리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의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공영애 의원은 '경기도 청소년 건강증진 지원 조례안' 및 '경기도 의약품 안전사용 환경조성 조례안' 대표발의를 통해 도민 건강 증진과 의약품 안전 관리 체계 구축을 위한 법적 근거를 마련했고, 명상욱 의원은 '경기도교육청 인성교육 지원 조례안' 및 '경기도 가정교육을 위한 부모학습 지원 조례안'을 대표발의하는 등 청소년 인성교육에 힘써왔다.

또한, 자유한국당 정책브레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방성환 의원은 '경기도 민생연합정치 기본조례안'을 발의하면서 제2기 경기연정의 기틀을 마련했으며, 지미연 의원은 '경기도의료원 설립 및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및 '경기도 사회복지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발의 등의 입법활동 및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지난 행감 때는 행정사무감사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방성환 의원은 “우수의정대상 수상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하다. 도의원으로서 좀 더 열심히 소통하고, 낮은 곳에서 시민을 섬기며 봉사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받아들이겠다. 부족한 사람에게 베풀어주신 소명을 성심으로 받들어, 희망이 넘치고, 모두가 함께 나누는 행복한 경기도 건설에 헌신 봉사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35271
  • 기사등록 2017-12-19 15:5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