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찾아가는 문화나들이 겨울이야기 시즌8
[시사인경제]남양주시 찾아가는 문화나들이 ‘겨울이야기 시즌8’ 공연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남양주시청 다산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찾아가는 문화나들이 ‘겨울이야기 시즌8’은 다양한 연령층을 고려해, 전체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무브먼트 공연 파쿠르(어떤 도구도 없이 맨 몸으로 도시의 건물이나 다리, 벽 등의 지형을 효율적으로 이동하는 익스트림 스포츠) “파이어맨”을 비롯해, 20대 ∼ 30대를 위한 강렬하고 역동적인 에너지는 선사하는 국내 유일의 여성타악그룹 “드럼캣” 공연과 40대 ∼ 60대를 위한 죽음의 이야기를 통해 삶을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모노드라마 “염쟁이 유씨”가 3일간 크리스마스선물로 찾아온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파이어맨” 공연은 소방훈련장에서 펼쳐지는 소방관들의 이야기를 넌버벌 퍼포먼스로 표현하며, 관객의 모든 고민을 덜어준 강렬한 “드럼캣”의 퍼포먼스 공연은 23일과 24일 오후 2시, 오후 5시 1일 2회 개최되며, 1인 15역의 신들린 연기로 대한민국 모노드라마의 독보적인 신화가된 “염쟁이 유씨” 또한 25일 오후 2시, 오후5 시 1일 2회 남양주시청 다산홀(남양주시 금곡동)에서 개최된다.

찾아가는문화나들이 ‘겨울이야기 시즌8’은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남양주티켓예매사이트((http://culture.nyj.go.kr)에서 예매 가능하며, 19일 오전 10시부터 티켓이 OPEN 된다고 하니 예매를 서두르길 바란다.

관람료는 연령에 상관없이 1인 4,000원 균일가 이며, 집에서 보지 않는 잠자는 도서를 기부하는 “책 나눔 티켓” 이용시 1인 1,000원이 할인된 3,000원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특별 이벤트로 소방관들의 이야기를 그려내는 “파이어맨” 공연의 경우 소방공무원 가족은 관람료의 50%를 할인, 유氏 성을 가지신 분은 “염쟁이 유씨” 공연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35245
  • 기사등록 2017-12-19 14:1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2.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5. 오산드림봉사단,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미용 봉사’ 오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오산드림봉사단(단장 최은정)이 오늘도 변함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오산드림봉사단은 2023년에 결성되어 현재 40명의 단원이 활발히 활동 중이며, 단원들은 강사, 미용사, 기업인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달에 한 번, 저소득층을 위한 정기 미용 봉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