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용문천년시장 ‘밤도깨비페스티벌 in 크리스마스’ 오는 23일 개최 - DJ 댄스가요리믹스 공연·용문은행막걸리 시음·경품 이벤트 진행
  • 기사등록 2017-12-15 11:23:00
기사수정
    밤도깨비페스티벌 in 크리스마스
[시사인경제]흰 눈 사이로 기차를 타고 용문역으로 가자!

한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용문천년시장 ‘밤도깨비페스티벌 in 크리스마스’가 오는 23일 오후 3시부터 밤 8시까지 용문천년시장 천년광장에서 개최된다.

지난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한여름 밤의 첫 밤도깨비페스티벌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밤도깨비페스티벌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수도권 관광객에게 용문 겨울 여행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밤도깨비페스티벌 in 크리스마스’ 행사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용문천년시장을 찾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인기 DJ의 8090 댄스가요리믹스 공연이 차가운 겨울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것으로 보인다. DJ가 엄선한 신나는 댄스가요리믹스음악과 퍼포먼스가 120분 동안 이어진다. 공연 중간에는 푸짐한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전문 MC의 진행으로 관객 댄스베틀, 즉석퀴즈 등의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본 공연에 앞서 올해 결성된 상인·주민 난타동아리의 신명나는 난타공연이 펼쳐지는 등 다양한 축하무대도 준비돼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주최 측은 추위에 대비해 대형텐트와 난로를 준비할 예정이며 300여석의 객석이 준비할 예정이다.

이번 ‘밤도깨비페스티벌 in 크리스마스’ 행사에는 용문천년시장이 개발 중인 용문은행막걸리, 오일풀링, 청국장 등 PB예정상품들이 선보인다.

용문은행막걸리는 대형 용기에 담아 표주박으로 퍼주는 퍼포먼스를 진행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양평구석구석(www.ypc114.kr)을 통해 선착순 사전 접수한 100명에게는 용문은행막걸리 한 잔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날 행사에는 용문천년시장 셀러들도 대거 참여해 다양한 겨울 먹거리로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상인회관 1층 양평친환경로컬푸드 용문점(031-773-6355)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친환경농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용문천년시장상인회가 운영하는 산채한우목장식당(상인회관 2층, 031-771-1172)에서는 한우 전 메뉴를 1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관계자은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가족과 친구가 함께 용문천년시장 밤도깨비페스티벌에 오셔서 신나는 음악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며 “용문천년시장은 앞으로도 수도권 대표관광지의 이점을 최대한 살려 특색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 5일 열린 제1회 용문천년시장 밤도깨비페스티벌에는 1,000여명의 관광객이 모여 치맥을 즐기며 한여름 밤을 즐겼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34787
  • 기사등록 2017-12-15 11:2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5.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