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평생학습매니저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
|
[시사인경제] 남양주시 평생학습매니저회는 지난 11일에 이석우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박유희 시의회 의장, 이철우 시의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더 컨벤션 웨딩뷔페(도농동)에서 회장 이·취임식과 오찬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의 1부 순서는 지난 8년간 평생학습매니저들의 활동모습이 담긴 감동적인 영상상영을 시작으로 2대·3대 회장의 이·취임사와 행사에 참석한 내빈의 축사가 이어졌고, 2부는 평생학습매니저회 1기∼7기 기수별 장기자랑과 레크레이션으로 흥겨운 송년회로 진행됐다.
올해 시작된 행정복지센터 평생학습 행정 전달체계에 더해 각 학습등대에 평생학습매니저를 일대일로 전담 배치시켜 어느 해보다도 지역별 특성과 권역의 단합이 두드러진 행사였다.
2대 김숙희 이임회장은 “지난 2년간 함께 도와주신 여러분 덕분에 우리 평생학습매니저회가 많은 발전이 있었던 것 같다. 평생학습매니저의 한 일원으로서 열심히 함께 하겠다.”고 이임사를 밝혔다.
이어서 3대 최영란 취임회장은 “지금까지 쌓아온 선두적인 학습도시로서의 명예를 더욱 드높일 수 있도록 평생학습매니저회를 최선을 다해 이끌겠다.”고 취임의 의지를 전했다.
이석우 남양주시장은 “평생학습은 한 도시의 수준을 결정한다. 지금까지 묵묵히 지역 곳곳의 학습등대 현장에서 헌신해 주신 평생학습매니저의 수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세계적인 유네스코 학습도시로서 정상을 지켜갈 수 있도록 하자.”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