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박진영 기자 =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장 금종례 도의원(새누리당 화성 2, 재선)이 6.4 전국동시지방선거 화성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금종례 의원은 3일 오전 10시 30분 화성시의회 1층 대회의실과 당일 오후 2시 경기도의회 3층 브리핑룸에서 각각 기자회견을 갖고, 화성시 최초의 여성시장 후보로 나서 “화성시 행복시대 여성시장이 만들어 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7H+1 프로젝트를 통한 1등 도시 구현의 당찬 포부를 밝혔다.







7H+1 프로젝트는 화성시(Hwaseong City)의 영문 이니셜 H에서 따온 경청(Hearing), 희망(Hope), 치유(Healing), 마음(Heart), 행복(Happiness), 건강(Health), 조화(Harmony)의 7가지 키워드를 통해 주요 정책방향 및 비전을 제시한 것으로써, 이를 바탕으로 하여 향후 시민과 함께 성공하는 여성시장으로 영예로운 화성시를 발전시켜 나간다는 금종례 도의원의 꿈을 구체적으로 형상화 한 것이다.




이를 위해 금종례 의원은, 민선 6기 주요 공약으로써 지식산업기반 수도권 창조도시 건설, 낳고 키우는 일이 즐거운 화성시, 글로벌 의료관광복합리조트 건설, 기업하기 좋은 도시 화성 조성,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주민주도형 학습마을 만들기, 경력존중, 희망일자리 확대, 일-가정 양립을 위한 융복합 정책 도입, 전곡해양산업단지 활성화, 경기도 과학문화 공간 조성 등의 주요 시책을 분야별로 제시했다.







금종례 의원은 “지금까지 제6대, 제8대 두 차례의 경기도의회 의정활동과 더불어 특히 경제과학기술위원회 최초의 여성 위원장으로서 열심히 일하며 쌓아온 소중한 경험을 살려 이번 지방선거에 화성시장으로 도전하게 되었다”며, “최근 보궐선거를 통해 압도적인 표차로 당선된 같은 지역 서청원 국회의원의 공약 사항을 함께 실현하고 박근혜 정부의 성공적인 국정수행에도 힘을 보탬과 동시에 화성시 발전을 10년 앞당기는데 있어서 본인이 바로 적임자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3082
  • 기사등록 2014-03-04 07:1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2.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3.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4. 오산드림봉사단,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미용 봉사’ 오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오산드림봉사단(단장 최은정)이 오늘도 변함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오산드림봉사단은 2023년에 결성되어 현재 40명의 단원이 활발히 활동 중이며, 단원들은 강사, 미용사, 기업인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달에 한 번, 저소득층을 위한 정기 미용 봉사.
  5. 조명산업 30년 외길, 우직한 장인의 길을 걷는 기업 — ㈜덕영라이트 화성시 양감면 송말길에 위치한 ㈜덕영라이트, 조명업계에서 30년을 묵묵히 걸어온 송기성 대표이사는 요즘처럼 힘든 시기는 없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직원들과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려는 그의 기업가 정신은, 단순한 경영을 넘어 ‘공존’을 실현하는 모습으로 비친다.덕영라이트는 업계에서도 손꼽히는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