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사)한국유스호스텔연맹 2018 월드유스랠리 성공개최 업무협약 체결식 |
|
[시사인경제] 양평군과 (사)한국유스호스텔연맹은 지난 4일 양평군청 소회의실에서 양평군수, 한국유스호스텔연맹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8 한국유스호스텔연맹 월드유스랠리’의 성공개최와 양평 관광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군과 (사)한국유스호스텔연맹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군은 한국유스호스텔의 90여 개국 회원국가의 네트워크를 활용한 양평관광홍보로 지역관광활성화를, (사)한국유스호스텔연맹은 ‘2018 월드유스랠리 in 양평’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2018 월드유스랠리에 참가하는 대학생 20여명이 함께 참여했으며 협약식이 끝난 후 양평관광지를 둘러보는 사전팸투어에 참여해 양평의 대표 관광지와 ‘제2회 친환경농축산물 축제 및 김장보쌈문화제’ 등을 둘러보며 사진, 영상 등을 담았다.
군 관계자는 “양평은 인천국제공항,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고 수도권 도시와는 전혀 다른 자연경관을 가지고 있어 이러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관광지, 역사문화자원, 농촌체험마을 등을 잘 연계한다면 훌륭한 관광 상품 개발이 가능하다면서 우리만의 관광 상품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