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이천맘스토리 네이버 카페 행복한 동행 성금 기탁
[시사인경제] 이천시는 네이버 카페 이천맘스토리(cafe.naver.com/momsuda) 회원들이 지난 25일 증포 작은도서관 도서구입 기금 마련을 위한 제3회 나눔 장터 “책 마당 프리마켓”을 증포동 대우 2차 아파트에서 개최하고, 이전 1∼2회 운영 수익금 100만 원을 이천시 행복한 동행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제3회 프리마켓은 이천 YMCA와 이천 소상공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생활용품, 먹거리, 액세서리, 핸드메이드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했으며 금번 수익금 전액은 증포 작은도서관 도서 구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네이버 카페 이천맘스토리는 8,200여 명의 회원이 가입돼 있으며, 이천 엄마들의 온라인 휴식처로 육아정보, 또래 모임 등 이천시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을 도모하고 있다.

김송현 이천맘스토리 카페 매니저는 “프리마켓을 준비하고 도와준 이천 YMCA와 증포 작은도서관 이양수 관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천 엄마들의 육아정보와 이웃사랑을 나누는 따뜻한 이천맘스토리 카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병돈 이천시장은 “최근 핵가족화로 아이들 키우기도 어려운데 육아에 힘쓰며 좋은 일에 앞장서 주어 감사하다”며 “일과 가정의 조화로운 양립을 위해 시장으로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부모와 아이가 행복한 이천 만들기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8588
  • 기사등록 2017-10-27 13:2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2.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3.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4.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5. 오산드림봉사단,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미용 봉사’ 오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오산드림봉사단(단장 최은정)이 오늘도 변함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오산드림봉사단은 2023년에 결성되어 현재 40명의 단원이 활발히 활동 중이며, 단원들은 강사, 미용사, 기업인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달에 한 번, 저소득층을 위한 정기 미용 봉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