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소사벌초등학교 오케스트라 2017 제3회 경기도 재능 나눔 페스티벌 사랑상 수상 |
|
[시사인경제] 평택시 자원봉사센터는 도내 재능 나눔 봉사단의 전문성 증진과 공연봉사팀의 활성화를 위해 경기도 자원봉사센터가 실시하는 ‘2017 제3회 경기도 재능 나눔 페스티벌’ 본선에 평택시를 대표해 ‘소사벌초등학교 오케스트라’가 참가해 ‘사랑상’과 함께 부상으로 상금을 수여받았다고 14일 발표했다.
지난 2015년에 시작해 3회째 진행된 이번 행사는 경기도 31개 시, 군을 대표한 문화예술 공연팀들이 참가해 예선을 치렀으며, 지난 13일 안양시 동안구에 소재한 평촌아트홀 공연장에서 예선을 통과한 15개 팀이 실력을 겨뤘는데 ‘소사벌초등학교 오케스트라’는 ‘캐리비안의 해적 OST- He’s pirate’ 곡으로 공연에 참가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기도 자원봉사센터는 재능 나눔 공연 페스티벌을 통해 공연자원봉사자(팀)의 전문성 증진과 큰 무대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해 도내 공연 자원봉사팀 활성화 및 재능자원봉사 참여문화를 조성하고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평택시를 대표해 본선에 참가한 ‘소사벌초등학교 오케스트라’는 2013년 11월 구성원 53명으로 설립됐으며, 평택 관내 여러 행사에서 연주회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