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르게살기운동 서정동위원회 주관‘나라사랑 태극기 나눔‘행사 실시
  • 기사등록 2017-06-08 14:30:00
기사수정
    바르게살기운동 서정동위원회 주관「나라사랑 태극기 나눔」행사 실시
[시사인경제] 지난 5일 바르게살기운동 서정동위원회에서는 제62주년 현충일을 맞아 태극기 300기를 구입해 서정동 관내에 있는 포스코더샵아파트 주민들에게 태극기를 무료로 배포하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 서정동위원회 김성환 위원장은“국가가 사드배치 문제 등 대내외적으로 혼란한 이때에 저희들이 직접 배포하는 태극기 한 기(旗), 한 기가 미력하나마 주민들에게 애국심을 고취시키는 데에 기여할 수 있다는 사실에 보람을 느끼며, 특히 주민뿐만 아니라 행사에 참여하는 우리 모두가 현충일을 맞이해 순국선열과 국가유공자들이 보여준 진정한 애국애족의 의미를 되새기며 국민 모두가 애국심 하나로 통합해 밝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기를 기대하며 작년에도 세경아파트 광장에서 애국심 고취 태극기 나눔 행사를 실시했고 향후에는 지속적인 행사로 정착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황광철 서정동장은“주민들에게 태극기를 배포하는 동안 가슴이 뭉클해진다. 특히 해마다 맞이하는 현충일이지만 다시 한 번 더 현충일의 의미가 새롭다. 민·관 모두가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국경일에 태극기 달기를 바라며, 대한민국의 독립과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기 위해 기꺼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넋을 기릴 뿐만 아니라 국가유공자분들에게도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기까지 그들의 사랑과 헌신을 늘 마음에 간직하며 밝고 희망찬 대한민국의 건설을 위해 각자 삶의 현장에서 주어진 임무와 사명을 충실히 수행하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3114
  • 기사등록 2017-06-08 14:3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2.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5. 오산드림봉사단,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미용 봉사’ 오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오산드림봉사단(단장 최은정)이 오늘도 변함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오산드림봉사단은 2023년에 결성되어 현재 40명의 단원이 활발히 활동 중이며, 단원들은 강사, 미용사, 기업인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달에 한 번, 저소득층을 위한 정기 미용 봉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