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열정과 패기로 가득한 ‘고양시 청소년 농구축제’ - ‘제9회 고양시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 개최
  • 기사등록 2017-05-23 09:18:00
기사수정
    열정과 패기로 가득한 ‘고양시 청소년 농구축제’

[시사인경제] 고양시 원당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0일 고양시 덕양구 화수공원 농구장에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체육문화축제로 ‘제9회 고양시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농구대회는 5월의 눈부신 태양 아래 고양시 소재 중·고등학교 32개팀 128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청소년의 열정과 패기로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졌다. 중등부는 고양제일중학교의 팀, 고등부는 백신고등학교의 팀이 우승했으며 우승팀에게는 고양교육지원청교육장상과 장학금 및 체육용품이, 2위 팀에게는 신안산대학교총장상과 장학금, 3위 팀에게는 원당종합사회복지관장상과 장학금이 수여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일화와 롯데마트 화정점에서 생수와 음료수를 후원했으며 의료법인 일산복음병원의 응급의료지원과 한국약국의 의약품 후원으로 더욱 안전하고 원활한 농구대회를 진행할 수 있었다.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 전병학 관장은 “고양시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를 통해 학업에 지친 청소년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여가생활과 취미활동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2227
  • 기사등록 2017-05-23 09:1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촛불의 밤’ 성황리 개최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총동문회의 전통 행사인 ‘촛불의 밤’이 지난 13일 오산웨딩의전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제19대 정운규 회장의 이임과 제20대 문경옥 회장의 취임을 기념하며, 크리스토퍼 정신을 재조명하는 의미 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이날 행사에는 정문규 회장과 문경옥 신임 회장을 비롯하여 총동문회 회장...
  2. 자율선택급식 2주년, 새로운 학교급식 비전 제시 경기도교육청은 자율선택급식 도입 2주년을 맞아 17일 도교육청 대강당에서 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과 평가와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새로운 학교급식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주관하는 ‘2024년 자율선택급식 열린 정책 토론회’가 17일 경기..
  3. 평택시, 폭설피해 소상공인 223개소에 재난지원금 선지급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폭설로 피해를 입은 관내 소상공인 223개소에 지난 17일 재난지원금을 예비비로 긴급 선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지난 11월 발생한 대설로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막대한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이루어진 것으로, 지원금은 예비비를 긴급하게 편성해 마련됐다. 재난지원금은 223개소의 피해 사업장(소상공인)에 300..
  4. 오산도시공사, "전기차 화재 대응 민관합동훈련 성료" 오산도시공사(사장 김정수)가 18일 오후 2시 오산운암공영주차장 3층에서 100여 명이 참여한 대규모 민관합동 훈련을 통해 전기차 화재 예방과 초기 대응 체계를 점검했다."훈련을 실전같이, 실전을 훈련같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헤스티아의 화재확산방지포와 (주)엔에프방재의 리튬소화기를 활용한 실전형 훈련으로 시민 안전 강화에 나섰.
  5. 동지 팥죽, 국회에 보내야 할 때 악귀를 몰아내는 상징, 팥죽은 매년 동짓날이 되면 우리의 밥상에는 붉은 팥죽이 오른다. 예부터 팥죽은 나쁜 기운과 악귀를 몰아내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상징이었다. 어둠이 가장 긴 날, 팥죽 한 그릇에는 밝음을 기원하고 불길함을 물리치는 소망이 담겨 있다. 이제 이 소박하지만 강력한 상징을 대한민국 국회로 보내야 할 때가 왔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