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5월 황금연휴 인천에서 즐겨볼까? - 개항장-소래포구-송도까지 다채로운 공연·전시·체험행사, 각종 여행이벤트 풍성
  • 기사등록 2017-05-02 10:59:00
기사수정
    인천광역시

[시사인경제]인천광역시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가족, 연인과 함께 인천에서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행사와 여행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5월 연휴에 집을 떠나 멀리 국내외로 여행을 떠날 계획을 세우기도 하겠지만 굳이 멀리 가지 않더라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특색있는 곳이 많다고 소개했다.

먼저, 중구 차이나타운 근처의 개항장에서 역사와 예술의 정취를 느낄수 있는 이색코스가 있다. 차이나타운은 말 그대로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성한 곳이다. 차이나타운을 거쳐 인천아트플랫폼에서 〈창고갤러리 개관展〉, 한국근대문학관에서 〈소설, 애니메이션이 되다〉 전시를 감상하고 5월 6일 토요일 아트플랫폼 야외에서 진행되는 플리마켓인 만국시장 파라다이스 〈펫-야옹야옹멍멍〉에서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아트상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소설, 애니메이션이 되다〉 전시는 한국단편문학작품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는 과정과 작품 원화를 감상할 수 있어 어린이 및 청소년이 한국문학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교육적인 전시이기도 하다.

개항장에서 하루를 실컷 즐기고 야경을 즐기며 숙박을 한다면 하버파크호텔의 〈개나리 패키지(개항장 나드리)〉가 준비되어 있다. 가격할인에 웰컴드링크 2잔, 시티투어 어린이 탑승권 2매를 제공하는 시티투어패키지와 어린이에게 관광기념품을 제공하는 어린이 날 패키지가 있다

소래포구 어시장에서 〈인천 꽃게 따라 소래포구 나들이〉 이벤트를 체험하고 송도를 둘러보는 코스이다. 소래포구와 그 주변관광지를 방문해서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려 응모하면 호텔숙박권, 인천시티투어 이용권,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수도권의 대표적인 재래어항인 소래포구에서 포구의 정취를 느끼며 횟한 접시를 먹고 소래역사관, 소금을 만드는 과정을 체험하고 들판으로 넓게 펼쳐진 생태습지를 경험할 수 있는 소래생태습지공원 등을 둘러 수인선 열차를 타면 송도로 넘어갈 수 있다. 송도 트라이보울에서 째즈와 앙상블 공연을 즐길수 있는 〈트라이보울 초이스〉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과거와 현재를 하루에 다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인천 곳곳에서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진행된다. 푸르름을 벗삼아 연휴의 여유를 인천에서 맘껏 즐겨볼 것을 추천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1247
  • 기사등록 2017-05-02 10:5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2.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5. 오산드림봉사단,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미용 봉사’ 오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오산드림봉사단(단장 최은정)이 오늘도 변함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오산드림봉사단은 2023년에 결성되어 현재 40명의 단원이 활발히 활동 중이며, 단원들은 강사, 미용사, 기업인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달에 한 번, 저소득층을 위한 정기 미용 봉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