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백일섭, 며느리에 편지로 “힘들지? 사랑한다!!” 묵직한 두 마디 - 백일섭 며느리, 시아버지에 대한 오해에서 기인한 댓글들에 가슴 아파해 … 눈물 뚝뚝
  • 기사등록 2017-04-13 16:47: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백일섭의 며느리가 백일섭에 대한 악플에 눈물을 흘렸다.

12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가 가족간의 진한 사랑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어제 방송은 수도권 기준으로 지난주 대비 0.2% 오르며 6.1%(닐슨코리아)를 기록 6%대에 진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센스쟁이 시아버지 백일섭과 심성 착한 우렁각시 며느리의 특별한 사랑이 그려져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백일섭이 없는 사이 집을 찾은 며느리는 혼자 사는 시아버지 백일섭을 위해 맛있는 반찬과 음식들로 텅 빈 냉장고를 채웠고 집을 깨끗하게 정리했다. 예쁜 꽃으로 집안에 온기를 더하고 정성껏 눌러 쓴 메모를 남긴 채 며느리는 떠났고 집으로 돌아 온 백일섭은 며느리의 속 깊은 배려에 행복해 하면서도 자신을 위해 애쓰는 며느리에게 미안해 했다. 며느리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다가오는 며느리의 생일을 챙기기로 마음먹은 백일섭은 손자들이 수업하는 문화센터를 찾았고 생각지도 못한 참여수업에 힘들어 땀을 흘리면서도 최선을 다해 몸을 움직였다.

손자들과 시간을 보낸 후 며느리와 단둘이 저녁식사를 하러 간 백일섭은 예전 며느리가 간장게장을 잘 먹던 것을 기억하고 간장게장이 있는 메뉴를 주문하며 챙겨주는 모습으로 며느리에게 감동을 안겼다. 식사가 끝난 후 백일섭은 며느리에게 선물로 옷 값과 함께 “내가 평생 통해서 처음 쓴 편지다”며 봉투를 건네줬고 백일섭이 쑥스러움에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혼자 앉아 편지를 읽던 며느리는 웃음을 터트렸다. 이틀에 걸쳐 고민하면서 열심히 쓴 편지에는 “힘들지? 사랑한다!!”라는 단 두마디만 쓰여 있었던 것이다. 짧고 간단한 문장이었지만 속 깊은 며느리는 그 짧은 문장 속에 시아버지의 진심과 깊은 사랑이 담겨 있음을 알았고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여 보는 이들에게도 흐뭇한 웃음을 안겼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백일섭은 눈빛과 미소 속에 행복함을 가득 안고 ‘봄 날은 간다’란 노래를 불렀다. 며느리에 대한 백일섭의 애정과 함께 한 시간에 대한 행복감이 백 마디 말보다 더 진하게 다가오는 순간이었다.

한편, 백일섭의 며느리는 시아버지 백일섭과 관련한 내용으로 인터뷰를 하는 도중 시아버지에 대한 오해에 기인한 악플들에 가슴 아파하며 눈물을 쏟아내 보는 이들의 가슴도 먹먹하게 했다.

한편, 졸혼남 백일섭, 만혼남 정원관, 조혼남 일라이까지 각기 다른 세대별 스타들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살림의 의미를 되새기고 있는 ‘살림남2’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9659
  • 기사등록 2017-04-13 16:4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2.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5. 오산드림봉사단,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미용 봉사’ 오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오산드림봉사단(단장 최은정)이 오늘도 변함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오산드림봉사단은 2023년에 결성되어 현재 40명의 단원이 활발히 활동 중이며, 단원들은 강사, 미용사, 기업인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달에 한 번, 저소득층을 위한 정기 미용 봉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