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남자 권상우의 거침없는 맨몸 액션..스틸컷 대방출 - 악으로 깡으로 조폭소굴에 난입.혈투…거칠고 즉흥적인 100% 生액션
  • 기사등록 2017-03-27 16:44: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추리의 여왕’ 배우 권상우의 몸을 사리지 않는 리얼 액션이 포착됐다.

오는 4월 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극본 이성민, 연출 김진우, 유영은,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마약반 에이스 형사 하완승으로 맹활약을 펼칠 권상우의 액션 현장 스틸컷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들 속에는 권상우의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가 담겼다. 권상우는 소화기 호스를 쥐고 거침없이 쏘아대는가 하면 화분을 집어 던지는 등, 주변 사물을 적극 활용하는 즉흥적인 실전 육박전을 펼치고 있는 모습.

음산한 폐시장의 비좁은 공간에서 예리한 흉기로 무장한 조폭들을 상대로 일대 다수의 난투장면은 공중파 드라마에서는 좀처럼 기대할 수 없었던 박진감과 긴장감 넘치는 리얼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불러 일으킨다.

극중 권상우가 맡은 하완승은 추리보다 직감을, 법보다 주먹이 앞서는 하드보일드 형사로 과거의 트라우마로 인해 범죄에 대한 남다른 증오심을 품게된 인물.

때문에 권상우의 격렬한 난투장면은 액션씬인 동시에 범죄에 대한 강한 적개심을 폭발시키는 감정씬이기도 했다. 다수의 적을 상대하면서도 오히려 독기 품은 눈빛으로 기선을 제압하는 압도적인 카리스마는 ‘추리의 여왕’에서 권상우가 보여줄 새로운 완승이라는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권상우의 모든 액션은 철저히 완승이라는 캐릭터의 프로필을 반영하고 있다. 권상우와 제작진은 극중 몇 번이나 죽음의 위기를 넘겨왔을 강력계 형사의 리얼한 싸움를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화려한 잔기술보다는, 묵직하게 밀어붙이는 거칠고 터프한 액션 스타일을 선택했던 것.

무엇보다 ‘말죽거리 잔혹사’, ‘야수’, ‘통증’, ’차이니즈 조디악’ 등 고난이도 액션을 직접 소화하기로 정평 난 권상우인 만큼 난이도와 위험도가 높은 장면에서도 대역을 마다하고 직접 소화해내며 더욱 실감나는 장면을 완성해냈다.

특히 사정없이 치고 받는 장면을 촬영한 뒤에도 힘든 기색 없이 연신 툭툭 털고 일어나 ‘한 번 더’를 외치는 권상우의 모습에서는 그의 남다른 액션 사랑을 엿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측은 “권상우의 거침없는 액션씬은 ‘추리의 여왕’ 첫 방송, 첫 장면을 장식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전망”이라며 “최강희의 설옥이 신 내린 두뇌플레이로 짜릿한 지적유희를 제공한다면, 권상우가 맡은 완승은 악독한 범죄자들을 통쾌하게 응징하는 수사액션의 쾌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추리의 여왕’은 생활밀착형 추리퀸 설옥(최강희 분)과 하드보일드 베테랑 형사 완승(권상우 분)이 환상의 공조 파트너로 거듭나 범죄로 상처입은 이들의 마음까지 풀어내는 휴먼 추리드라마. ‘김과장’ 후속으로 오는 4월 5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7945
  • 기사등록 2017-03-27 16:4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2.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3.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4. 오산드림봉사단,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미용 봉사’ 오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오산드림봉사단(단장 최은정)이 오늘도 변함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오산드림봉사단은 2023년에 결성되어 현재 40명의 단원이 활발히 활동 중이며, 단원들은 강사, 미용사, 기업인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달에 한 번, 저소득층을 위한 정기 미용 봉사.
  5. 조명산업 30년 외길, 우직한 장인의 길을 걷는 기업 — ㈜덕영라이트 화성시 양감면 송말길에 위치한 ㈜덕영라이트, 조명업계에서 30년을 묵묵히 걸어온 송기성 대표이사는 요즘처럼 힘든 시기는 없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직원들과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려는 그의 기업가 정신은, 단순한 경영을 넘어 ‘공존’을 실현하는 모습으로 비친다.덕영라이트는 업계에서도 손꼽히는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