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애틋한 모자지정…송재림, 이보희 앞에서 눈물 ‘글썽’ - 홀어머니 생각하는 송재림, 뒤늦게 철 드나?
  • 기사등록 2017-03-17 17:00: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우리 갑순이’ 송재림의 애틋한 어머니 사랑이 눈길을 끌고 있다.

SBS ‘우리 갑순이’(문영남 극본, 부성철 연출)에서 갑돌(송재림 분)이 어머니 기자(이보희 분)로 인해 뒤늦게 철이 들 전망이다. 아버지를 일찌감치 여읜 갑돌은 홀로 힘들게 자신을 키운 어머니에게 늘 남다른 감정을 표현했다. 갑순(김소은 분)이 시어머니와 마찰이 있을 때도 혼자 힘들게 고생한 어머니 편을 드는 게 다반사였다. 그러나 정작 기자가 여봉(전국환 분)과 연애를 시작하자 어머니의 깊은 속마음을 헤아리지 못하고 불같이 화를 내는가 하면, 연애 결사반대에 나섰다.

지난주 갑돌은 자식들 때문에 여봉과 이별을 선언한 후 갈수록 생기를 잃고 늙어가는 기자를 보면서 속울음을 삼켰다. 그동안 젊은 줄만 알았던 어머니가 자신을 가꾸지 않고 방치하자 갑돌은 손수 흰머리 염색을 해주면서 가슴 속 밀려오는 슬픔을 느꼈다. 특히, 엔딩에서 홀로 아버지 산소에 찾아가 술잔을 따르며 뭔가 결심한 듯 “아빠 미안해” 라고 사죄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돼 관심을 모았다.

이에 ‘우리 갑순이’ 제작진은 갑돌과 기자가 집에서 오붓하게 모자지정(母子之情)을 나누는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갑돌이 퇴근길에 맥주를 사들고 들어가 어머니와 단둘이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담겨있어 과연 갑돌이 기자와 여봉의 만남을 허락할지 기대감을 갖게 한다. 어머니가 다른 남자를 만나는 것을 창피해 했고, 어머니의 연애를 허락하는 게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배신이라고 생각했던 갑돌이 이번 주 어떤 마음으로 돌변할지 궁금해진다.

한편, ‘우리 갑순이’ 제작진은 “홀어머니인 기자와 아들 갑돌의 진솔한 대화가 가슴 뭉클해 촬영 현장이 잠시 숙연해지기도 했다. 갑돌을 통해 나이 든 어머니를 다시 한번 바라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해 귀추가 주목된다.

‘우리 갑순이’는 오는 18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 2회 연속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7354
  • 기사등록 2017-03-17 17:0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산시, 친환경 화재확산방지포로 시민 안전 지킨다 오산시(시장 이권재)가 친환경 화재확산방지포를 도입하며 시민 안전과 환경 보호를 동시에 실현하고 있다. 기존 화재확산방지포의 안전성과 환경오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과감한 대안을 제시하며, 지역사회의 신뢰를 얻고 있다. 오산시에서 채택한 화재확산방지포는 천연 면과 레이온을 주재료로 사용하며,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을 ..
  2. 블랙울프 커피숍, 감성적인 공간에서 깊은 맛의 커피를 만나다 블랙울프 커피숍은 2018년 화성시 지산2길에서 첫 문을 열었으며, 그 독특한 커피와 감성적인 분위기로 주목받고 있는 커피숍이다. 지금은 오산대역점, 광교역점 등 여러 체인점을 운영하며 빠르게 확장 중에 있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커피, 수제 맥주,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블랙울프는 커피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전국..
  3.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촛불의 밤’ 성황리 개최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총동문회의 전통 행사인 ‘촛불의 밤’이 지난 13일 오산웨딩의전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제19대 정운규 회장의 이임과 제20대 문경옥 회장의 취임을 기념하며, 크리스토퍼 정신을 재조명하는 의미 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이날 행사에는 정문규 회장과 문경옥 신임 회장을 비롯하여 총동문회 회장...
  4. 자율선택급식 2주년, 새로운 학교급식 비전 제시 경기도교육청은 자율선택급식 도입 2주년을 맞아 17일 도교육청 대강당에서 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과 평가와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새로운 학교급식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주관하는 ‘2024년 자율선택급식 열린 정책 토론회’가 17일 경기..
  5. 평택시, 폭설피해 소상공인 223개소에 재난지원금 선지급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폭설로 피해를 입은 관내 소상공인 223개소에 지난 17일 재난지원금을 예비비로 긴급 선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지난 11월 발생한 대설로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막대한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이루어진 것으로, 지원금은 예비비를 긴급하게 편성해 마련됐다. 재난지원금은 223개소의 피해 사업장(소상공인)에 3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