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SBS 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극본 안홍란, 연출 김효언)의 박선호가 김민서와 함께 모델로 깜짝 데뷔했다.

아침극 ‘아임쏘리 강남구’(이하 ‘강남구’) 3일 53회 방송분에서는 남구(박선호 분)와 모아(김민서 분)가 영화(나야 분)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 자리에서 남구는 영화로부터 신제품의 모델로 되어달라는 부탁을 받게 되었는데, 이에 그는 모아까지 시켜준다면 자신도 하겠다고 제안했다.

그러다 집으로 돌아온 남구는 모아와 함께 검정고시를 준비하면서 티격태격하더니 이어 차를 세탁하는 와중에도 투닥거리기도 했다. 때마침 영화로부터 전화를 받은 남구는 그녀와 함께 촬영장에 가서는 제품앞에서 포즈를 취하기에 이르렀다.

특히, 여유로운 남구와는 달리 모아는 사진기 플래시가 터지자 자신이 의문의 남자들에게 끌려가던 때가 떠올려져 실수를 연발하고 만다. 이로 인해 스태프들이 짜증내자 모아는 안절부절 못하고, 이때 남구는 그녀를 이끌고 그 자리를 뜨게 되었다.

이날 방송분에서 영화는 명숙이 준 한약을 몰래 버리다가 들키는 바람에 혼이 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모혁은 자신이 작성한 보고자료를 도훈이 가져갔음을 알고는 따지다가 태진의 조언에 뭔가 생각하는 내용도 그려졌다.

한편, 다음회 예고편에서는 남구와 모아가 다정하게 찍은 광고모델 사진을 보게 된 명숙이 소스라치게 놀라다가 이내 남구를 찾아가는 내용이 전개되면서 긴장감을 이끌 예정이다.

‘아임쏘리 강남구’는 남편의 재벌 부모를 찾게 되면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와 가족을 위해 성공만을 쫓던 삼류 남자의 치명적이지만 순수한 사랑,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가족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되며, 54회는 오는 6일 월요일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6476
  • 기사등록 2017-03-03 16:5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과천시, `경기형 가족돌봄수당` 사업 참여 과천시는 생후 만 24개월 이상 48개월 미만 아동을 돌보는 4촌 이내의 친인척이나 이웃 주민에게 돌봄 아동수에 따라 월 30만 원에서 60만 원을 지원한다.해당 사업은 경기도에서 새로 추진하는 `경기형 가족돌봄수당`으로 과천시가 사업에 참여하게 되면서 과천 시민이 혜택을 볼 수 있게 됐다.친인척 외 사회적 가족까지 돌봄비를 지원하는 ..
  2. 하남시, 스마트 안전 시설물 설치해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하남시는 지난 21일 어린이보호구역 내 횡단보도 시인성 강화를 위해 2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바닥신호등 2개소, 활주로형 횡단보도 9개소 설치를 완료했다.이현재 하남시장은 어린이보호구역 내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를 위해 기반시설이 부족한 지역에는 종합 정비사업을, 기반시설이 갖춰진 지역에는 스마트 안전 시설물 설치를 통해 어.
  3. 이천시, 반도체 인력양성 위해 기업 실무회의 열어…관계기관 협력 추진 이천시는 지난 5월24일 반도체산업의 청년고용 촉진과 전문인력 육성을 위한 반도체 기업 협의체 실무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실무회의는 이천시와 (사)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가 공동 주관으로 관내 반도체 기업 과 두원공대, 한국폴리텍대학 반도체 융합캠퍼스, 이천 제일고, 다산고 등 교육기관이 참석해 반도체산업의 현장인력 ...
  4. 대진대학교, “우수논문상” 수상 대진대학교 IT융합지식재산교육센터 정종신 센터장(AI빅데이터전공 교수)은 우리 대학 지식재산융합전공 학생 등이 "2024년도 한국지식재산교육연구학회 춘계학술대회 우수논문상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한국지식재산교육연구학회(회장 김동하 청주대교수) 춘계학술대회는 5월 24일 인하대학교 60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되었으며, 한국특...
  5. 대진대학교, “최우수대학” 선정 대진대학교 IT융합지식재산교육센터 정종신 센터장(AI빅데이터전공 주임교수)은 특허청 신산업분야 지식재산 융합인재 양성 사업의 연차 평가 결과에서 최우수대학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전국 32개 대학 50개 사업단을 대상으로 한 특허청/한국발명진흥회 주관 사업 연차평가에서 두 개의 사업을 수행하는 대진대학교가 각각 최우수(S등급)...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