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SBS '백종원의 3대 천왕'이 드디어 토요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백종원의 3대 천왕'은 9.9%(닐슨코리아, 수도권가구 기준)를 기록해 지난주 기록 8.8%를 넘어서며 나란히 9%에 그친 동시간대 경쟁작 ‘불후의 명곡2’, ‘무한도전-레전드 스페셜’ 등을 가볍게 제쳤다.

더불어 '백종원의 3대 천왕'은 이날 방송된 지상파 3사 및 종편, 케이블 채널 예능 통틀어 시청률 전체 1위도 달성했다. 이는 ‘백종원의 3대 천왕’이 토요일 저녁 시간대로 편성을 옮긴 뒤 처음이다.

‘백종원의 3대 천왕’ 시청률 1위는 어느 정도 예견되어 있었다. 3주 연속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한데다 지난주에는 토요 예능 프로그램 ‘2049시청률 전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전국 시청률 기준으로도 ‘백종원의 3대 천왕’은 8.7%를 기록해 ‘불후의 명곡2’(9.4%), ‘무한도전’(8.9%)과 1% 내외의 박빙승부를 벌였다.

이날 방송은 ‘소고기 풀코스’ 편으로 꾸며져 가수 김완선, 김종민, 동준,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종민과 김완선은 20년 만에 깜짝 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동준과, 김종민, 딘딘은 ‘소고기 요리대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10분이라는 시간 안에 소고기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 게스트들은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이밖에 백종원은 ‘집밖 백선생’을 통해 집에서 소고기를 맛있게 굽는 꿀팁까지 공개하며, 그 어느 때보다 정보와 재미가 잘 버무려진 한 회였다는 평이다.

한편, 다음주 방송되는 ‘백종원의 3대 천왕’은 ‘한·중·일 꼬치열전’ 편으로 꾸며져 개그맨 김준호, 박나래, 배우 후지이 미나가 함께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5778
  • 기사등록 2017-02-20 16:5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2.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5. 오산드림봉사단,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미용 봉사’ 오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오산드림봉사단(단장 최은정)이 오늘도 변함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오산드림봉사단은 2023년에 결성되어 현재 40명의 단원이 활발히 활동 중이며, 단원들은 강사, 미용사, 기업인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달에 한 번, 저소득층을 위한 정기 미용 봉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