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대철, 유선에게 이별 선언했다!…최고의 1분 19.3% - K2‘연예대상’도 제쳤다! 동시간대 1위…굳건한 시청층 ‘입증’
  • 기사등록 2016-12-26 17:01: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우리 갑순이’에서 최대철이 유선에게 이별 선언을 하자 최고 시청률이 19.3%까지 치솟았다.

24일 방송된 SBS ‘우리 갑순이’(문영남 극본, 부성철 연출) 35회는 16.1%(닐슨코리아 전국시청률 기준, 수도권 16.2%), 금식(최대철 분)이 재순(유선 분)에게 이별 선언을 하는 장면은 최고 19.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162만 명의 시청자가 같이 시청한 수치이다. 한편, KBS2 ‘연예대상’은 12.8%,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9.2%의 시청률을 보여 ‘우리 갑순이’가 흔들림없이 토요일 밤 10시 동시간대 1위 자리를 굳건히 유지했다.

35회는 알콩달콩 비밀 연애를 즐기던 재순(유선 분)과 금식(최대철 분) 커플에게 닥친 위기 상황을 다뤄 시선을 끌었다. 재순과 금식은 이혼 후 설레는 연애 감정으로 서로 술친구가 되고 밤마다 가족 몰래 데이트를 즐기곤 했다. 그러나 교도소에서 출소한 똘이 아빠 전세방(정찬 분)이 재순의 집에 드나들면서 밍크 코트 등 선물 공세를 펼치고, 재순과 다시 합치고 싶은 마음을 적극적으로 내비쳐 불안감이 조성됐다.

이런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던 금식은 레스토랑에서 똘이 아빠인 전세방과 재순이 똘이와 함께 다정하게 식사를 하고 셋이서 사진을 찍는 장면을 우연히 목격했다. 자신의 처지가 어려워진 상황에서 재순이 전남편과 행복하게 있는 모습에 금식은 마음의 깊은 상처를 받았다.

고민 끝에 금식은 밤에 재순과 똘이의 선물을 사들고 아파트 앞으로 재순을 찾아갔다. 새해 선물을 전해주면서 금식은 작정한 듯 냉정하게 “우리 그만 만나요. 서로 하고 싶은 말 많겠지만 그만합시다”라고 이별을 선언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갑돌(송재림 분)과 결혼하기로 결심한 갑순(김소은 분)이 곱게 한복을 차려 입고 기자(이보희 분)를 찾아가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애쓰는 내용을 담아 갑순과 갑돌의 아슬아슬한 결혼 초읽기에도 관심이 쏠렸다.

‘우리 갑순이’는 매주 토요일 밤 8시 45분 2회 연속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2875
  • 기사등록 2016-12-26 17:0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2.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5. 오산드림봉사단,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미용 봉사’ 오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오산드림봉사단(단장 최은정)이 오늘도 변함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오산드림봉사단은 2023년에 결성되어 현재 40명의 단원이 활발히 활동 중이며, 단원들은 강사, 미용사, 기업인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달에 한 번, 저소득층을 위한 정기 미용 봉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