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시사인경제】경기언론인연합회(회장 박진영)은 16일 오후 2시 30분 경기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제6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 2011년을 시작으로 진행된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은 매년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펼친 도내 광역의원들과 시·군 기초의원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써 올해로 6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의정대상에는 본회 소속 12개 회원사의 자체평가 및 추천으로 광역의원 8명, 기초의원 10명 등 총 18명의 의원이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을 비롯해 강득구 경기도사회통합부지사, 경기도의회 김호겸 부의장, 도태호 수원시 제2부시장을 비롯해 동료 의원 및 가족·지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은 “도내 12개 언론사들이 참여하는 경기언론인연합회에서 제정한 의정대상은 언론사가 한마음으로 주는 상인만큼 신뢰도가 높은 상이다”고 밝히며, 의정대상을 제정한 경기언론인연합회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정 의장은 “경기도의회는 제315회 정례회를 끝으로 5년 동안 지키지 못한 예산안 심의 법적기한을 지키는 등 도민의 신뢰에 보답하는 성과가 있었던 한해였다”며, “오늘 수상한 의원님들의 노력과 열정에 감사하며, 새해에도 경기도민과의 약속을 성실히 지키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당부했다. 

 

박진영 경기언론인연합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의정대상 수상을 계기로 수상하신 의원 여러분 모두가 오로지 국민만을 바라보는 정치, 시민들을 위해 더욱 봉사하고 헌신하는 정치를 펼쳐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올 한해 남다른 열정으로 풀뿌리 의회의 기능과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오신 수상자 여러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내년에도 변함없이 뛰어난 의정활동을 펼쳐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언론인연합회는 지난 2011년 발족해 경기경제신문, 경기데일리, 경인투데이뉴스, 농촌여성신문, 경기인뉴스, 경인저널, 오산인터넷뉴스, 에코피아뉴스, 투데이경제, PBS평택방송, 경인통신, 시사인경제 등 12개 언론사가 함께하고 있다. 

 

[의정대상 수상자]

    

광역의원 부문

    

▲ 경기도의회 김현삼, 박동현, 송낙영, 송한준, 최지용, 조창희, 한이석, 박재순 의원

    

기초의원 부문

    

▲ 수원시의회 김진관 의장, 이재선, 김은수, 이철승 의원 ▲ 화성시의회 이홍근 부의장, 오문섭 의원 ▲ 용인시의회 윤원균, 박원동 의원 ▲ 오산시의회 김지혜 의원  ▲ 평택시의회 오명근 의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2376
  • 기사등록 2016-12-17 09:5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노인 비율 15% 돌파…노인 셋 중 하나 "노후준비 못했다" 경기도 노인 비율이 지난해 15%를 넘은 가운데 노인 셋 중 하나는 노후 준비를 하지 못하고, 월 소득이 100만 원 미만인 것으로 나타났다.경기도는 2023년 기준으로 행정안전부의 주민등록인구 현황, 경기도의 사회조사 등 65세 이상 노인 관련 각종 통계자료를 분석한 `경기도 노인통계 2023`을 발간했다고 24일 밝혔다.우선 도내 65세 이상 노인.
  2. 안산시, 5월 대규모 행사 앞두고 위험 요소 사전 차단 주력 안산시가 `가정의 달` 5월에 개최하는 `제20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앞두고 잠재적 위험 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고 안전대책을 논의하기 위해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23일 시청 재난종합상황실에서 오는 5월 개최하는 대규모 행사 대비 안전정책실무조정위원회를 개최했다고 24일 .
  3. 성남시, 하대원동 임시공영주차장 개장 성남시(시장 신상진)는 중원구 하대원동 18번지에 조성한 하대원동 임시공영주차장을 24일부터 일반 시민에게 개방했다.이번에 조성된 공영주차장은 151면의 지평식 주차장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무료로 시범운영 후 6월 1일부터 유료로 전환한다.시는 지역주민들의 주차 불편을 해소하고 인근 모란시장 이용 고객 주차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4. 수원시, `수원 통닭거리 축제 추진위원회` 발대식 개최 수원시(시장 이재준)가 지난 23일 행궁동행정복지센터에서 `수원 통닭거리 축제 추진위원회` 발대식을 열었다.수원 통닭거리 축제 추진위원회(이하 위원회)는 행궁문화거리상인회장을 비롯해 상인회원 9명으로 구성됐다. 수원 통닭거리 축제의 구체적인 방향 등을 수원시와 협의하며 축제를 준비할 예정이다.발대식에는 양승억 행궁문화거.
  5. 재난취약시설 집중 안전 점검, 6월 21일까지 시흥시는 4월 22일부터 6월 21일까지 재난이나 사고 발생이 우려되는 시설에 대해 ‘집중 안전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집중 안전 점검은 기간을 정해 정부, 공공기관, 국민이 함께 참여해 안전한 사회를 조성하는 예방 활동으로,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다. 점검 대상 시설은 숙박시설, 복지시설, 어린이 이용시설, 교통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