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경제】수원윈드오케스트라(단장 연규인)은 오는 15일 오후 5시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제27회 정기연주회 ‘윈드와 함께 떠나는 음악여행’을 무대에 올린다.
|
수원시와 수원문화재단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연주회는 클래식, 윈드 심포닉, 국악 해금, 성악, 클라리넷 협연 등 어렵지 않은 친숙한 곡으로 구성되었고, 음악적 요소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콘서트가이드의 친절한 해설과 함께 진행되며,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선율이 관객들에게 잔잔한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규인 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맑고 빛나는 가을 하늘에 피어오르는 구름처럼 ‘윈드와 함께 떠나는 음악여행’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공연이 수원윈드오케스트라와 관객들이 열린 마음으로 하나가 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시민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 입어 음악의 선율과 바람소리가 한데 어우러지는 정기연주회를 펼칠 수 있게 됨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수원윈드오케스트라는 지난 2002년 음악을 사랑하는 수원 및 수도권 관악 동호인들이 모여 사회봉사의 정신과 연주기량 향상을 위해 창단되었으며, 창단 후 지금까지 14년간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연주회 및 각 지역 초청연주, 소년소녀가장돕기 테마연주회 등 음악을 통한 활발한 재능기부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