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경제】경기도(도지사 남경필)와 경기관광공사(사장 홍준표)는 뜨거운 여름, 즐거운 휴가철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8월 21일까지 ‘히트다 히트! 경기북부행’를 주제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이번 이벤트는 여름휴가 최고 여행지로 손꼽히는 경기북부 관광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북부여행 추억으로 남긴 전 국민의 인증샷을 SNS에서 수집하고 확산되게 함으로써 소통과 공감을 끌어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경기 북부지역 여행사진을 개인계정의 인스타그램에서 지정 해시태그(#경기북부행, #여행스타그램, #먹스타그램)와 함께 업로드하거나, 경기관광공사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서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하이엔드 카메라, 휴양숙박권, 식음료권, 아이스크림 등 총237명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하게 된다. 당첨자는 8월 30일 경기관광공사 대표 SNS와 개별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경기도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http://gg.go.kr/GGtour-event)
경기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이 다녀간 북부 휴양지 구석구석의 매력이 SNS를 통해 널리 알려지는 것은 물론 관광객의 여행후기가 관광활성화 정책에 반영되는 선순환적 효과도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