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국민건강보험 오산지사,행복담은 「한끼드림」으로 사회공헌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과 따뜻한 동행 홍충선 기자 2023-06-15 11:06:34

지난 13일, 국민건강보험 오산지사(지사장 공성석)는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과 따뜻한 나눔, 행복담은 「한끼드림」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국민건강보험 오산지사 건이강이 봉사단원

이 행사는 국민건강보험 오산지사 건이강이 봉사단의 건강나눔기금  500,000원으로 마련되었으며,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내 직원들로 구성된 건이강이봉사단이 음식을 조리하고 포장 및 라벨링 작업에 참여하여 결식우려가 있는 취약계층 30세대를 위해 따뜻한 한 끼의 소고기미역국과 고추장불고기를  전달함으로써 지역주민의 건강한 식생활을 도모하고, 따듯한 온정을 나누었다. 

 

한끼드림 혜택을 받으신 어르신께서는“날씨도 더워지고 해서 혼자 밥을 챙겨먹기 힘들었는데, 이렇게 직접 만들어주신 한 끼를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감사의 소감을 밝혔다.

 

공성석 지사장은“따뜻한「한끼드림」활동을 통해 오산시 관내 1인가구의 건강한 여름 맞이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굉장히 뜻깊다. 앞으로 우리 공단은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나눔활동으로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주민의 건강한 삶 보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