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핫이슈
경기종합
열린연단
경제
게시물이 없습니다.
헤스티아
헤스티아
인기기사더보기
  1. 의정부을 이형섭 후보, 경기-서울 리노베이션 TF 합류 국민의힘 의정부을 이형섭 후보는 11일 고양시 라페스타에서 진행된 시민 간담회에 참석해 경기-서울 리노베이션 TF 위원으로 위촉받고 첫 행보를 시작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지역 대표단을 필두로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배준영 TF 위원장, 이형섭 TF 위원(의정부을), 한창섭 TF 위원(고양갑), 김종혁 TF 위원(고양병), 김용태 TF 위원(.
  2. 수원 민주 후보 5인 공동 기자회견, `경기 남부권 교통의 중심 특례시` 약속 수원시 지역 더불어민주당 소속 김승원(갑), 백혜련(을), 김영진(병), 김준혁(정), 염태영(무) 후보는 12일 오전 9시 30분 경기도의회 중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현재의 정치경제 상황을 심각한 위기”라고 진단하며, “이번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이 반드시 승리하여 민주주의를 복원하고 민생경제를 살려내겠다”고 한목..
  3. 경기광주시갑 여론조사, 민주당에 투표 48% 국민의힘 38% 2024년 총선 경기광주시갑 지역구에서 더불어민주당이 국민의힘보다 높은 지지를 받을 것이라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고 이 지역구에 출마한 소병훈 예비후보가 밝혔다. 소 예비후보에 따르면, 여론조사 꽃이 11일 발표한 여론조사에서 “귀하가 투표하실 선거구의 지역구 국회의원으로 어느 정당의 후보가 당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하..
  4. 과천시 수도검침원,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나선다 과천시는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올해부터 맑은물사업소 수도검침원을 활용하여 사회적 안전망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맑은물사업소에서는 12일 검침원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복지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위기이웃 발굴 기준, 위기이웃 발견 시 적절한 조치 방법 등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이날 교육에 참여한...
  5. 평택시 송탄치매안심센터, `치매 파트너 양성 교육` 시행 평택시 송탄보건소(소장 이혜정) 치매안심센터는 지난 12일 PMC박병원 직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치매 파트너 양성 교육을 시행했다.`치매 파트너`는 지역사회에서 치매 환자와 가족을 배려하는 동반자로서 초등학생 이상이면 치매안심센터에서 제공하는 교육을 통해 누구나 될 수 있다. 이번 교육은 ▲치매 파트너 역할 ▲치매, 어떤 병인가..
  6. 남양주시, 자원봉사자 20만 명 돌파…나눔도시 힘찬 도약 가속 남양주시 자원봉사센터(이사장 주광덕)는 지난 13일 자원봉사자 회원 20만 명 돌파 기념 축하 행사를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 정진춘 자원봉사센터장 및 관계자, 다산하모니(회장 김진순) 회원들이 참석해 20만 번째 등록 봉사자에게 기념품과 꽃다발을 전달하며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했다.20만 번째 봉사자의 주인공이 된...
  7. 국민의힘 후보 5인, 수원의 새로운 청사진 제시 경기도 최대 도시인 125만 수원시민들의 일상을 바꾸겠다는 계획으로 국민의힘 후보들은 수원의 미래 청사진을 밝혔다.  국민의힘 김현준(갑), 홍윤오(을), 방문규(병), 이수정(정), 박재순(무) 후보는 14일 경기도의회 중회의실1에서 ‘수원을 새롭게’라는 합동공약을 발표했다. 첫 합동공약 발표로, 미래세대인 어린이ㆍ청소년ㆍ청...
  8. ‘수원 정씨 일가’ 전세사기 가담 공인중개사 등 65명 적발 경기도가 수원 ‘정씨일가’ 관련 전세사기 가담이 의심되는 공인중개업소 28곳을 수사한 결과 공인중개사와 중개보조원 65명을 적발하고 이 가운데 24명을 검찰에 송치했다. 고중국 경기도 토지정보과장은 14일 도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2월까지 수원 ‘정씨 일가’ 관련 전세사기에 가담한 것으로 ...
  9. 개혁신당 이원욱, 이준석·양향자 함께 삼성전자 방문 개혁신당 이원욱 의원(경기 화성정)은 12일(화), 이준석 당대표, 양향자 원내대표와 함께 동탄을 대표하는 기업인 삼성전자 화성캠퍼스를 방문하여 반도체 공정 현장과 사업 현안을 점검했다.삼성전자 측에서는 박승희 CR담당 사장, 남석우 DS부문 제조·기술담당 사장을 포함하여 부사장 및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이날 현장 방문과 함께 .
  10. 구리시, 2024학년도 대안교육기관 등 교복비 통합 지원사업 시행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3월 13일부터 `2024학년도 대안교육기관 등 교복·체육복비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2024학년도 대안교육기관 등 교복·체육복비 지원사업은 구리시-경기도-경기도교육청의 협력사업으로, 대안교육기관 또는 타 시·도 정규 중고등학교에 입학하는 관내 중·고교생의 교복·체육복비를 지원.
애드리온
뉴스랭키
최신기사더보기
칼럼/기고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