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영근 더불어 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 캠프 개소식으로 선거체제 돌입 ’오산의 가치 시민과 같이‘ 라는 비젼 제시 홍충선 기자 2022-04-03 09:48:31

문영근 더불어 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2일 오산 중앙시티홀 5층 선거사무소 오산시 성호대로 130에서 오산시장 출마 ‘시민이 답이다‘ 캠프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체제로 돌입했다.



이날 문영근 예비후보는 ’오산의 가치 시민과 같이‘ 라는 비젼을 제시하고 개소식에 참석한 당원과 지지자인 오산 시민들과 소통에 나섰다.


개소식에는 경기도지사 예비후보로 나선 안민석 국회의원 (오산시 5선), 오산시 시장 출마 예비후보자, 오산시·도의원 출마 예비후보자, 박신원 자원봉사센터이사장,오산시 호남연합회장 등과 당원과 지지자등 500여명의 시민이 참석하여 대대적인 성황을 이뤘다.


문영근 예비후보는 “탁월한 위기관리 능력으로 오산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오산이 한 걸음 나아가 수도권 남부의 중심도시가 되도록 만들어 가겠다 ”며 포부를 밝히고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안민석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 후보간에 공정한 선거를 치르도록 독려하고 오산시 발전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 또한 문영근 예비후보의 앞날에 신이 함께 하길 오산시민과 함께 기원한다 ” 며 격려했다.


문영근 예비후보는 마지막으로 시민에게서 답을 찾는 오산시장이 되어 오산만의 가치를 시민과 같이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최신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