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코로나 극복을 위한 꾸준한 사랑나눔 실천 조영수 기자 2021-10-28 16:13:38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사랑나눔봉사단(단장 이사장 임해명)에서는 지난 10월 23일에 (사)장애인보호작업장 솔빛터 친구들 가정에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사랑나눔 봉사단에서 마련한 선물 꾸러미 (사진=의정부시)

공단 사랑나눔봉사단(드림팀)은 매월 장기판(장애인과 기뻐하는 스포츠 한판)프로그램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솔빛터 친구들과 함께 해왔으나 장기적인 코로나로 인해 체험활동이 중단되면서 그 대책으로 선물꾸러미 전달, 집에서 간단히 체험할 수 있는 밀키트 요리, DIY 만들기 등 다양한 후원물품을 각 가정으로 직접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10월 활동으로는 9월 활동 후 선호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샌드위치 만들기 키드를 준비하여 배송하였다.

 

솔빛터 김 아무개님은 “샌드위치 만들기 순서를 보고 차근차근 만들었습니다. 맛있고 재미있는 샌드위치 만들기 너무 좋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선물 꾸러미 전달 (사진=의정부시)

임해명 이사장은 “매월 직원들이 자발적인 참여로 사회적약자를 위한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감사하고, 지속적인 희망 나눔을 실천하여 사회적 가치실현에 공헌하겠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